알림 > 보도자료 내용보기 " 「휴게텔」 관련 에이즈 성병 관리 대책 강화 " 힘이 되는 평생 친구, 보건복지부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0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1ì›” í•œ 달간 도내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학교 경계로부터 직선거리 200m 이내)을 경찰과 합동 점검해, 퇴폐업소 54곳을 적발했다. 이제는 인터넷을 통한 채팅이나 만남이 주류를 이루면서 휴게텔이 거의 문을 ë‹«ê³  있다. 그러면서 화상채팅을 응용한 서로의 모습을 ë³´ë©´ì„œ 전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화상 대화방’이라는 신종 풍속업이 생겨나고 있다. ‘손님(?)’으로 만난 사이가 아니어서인지 대답을 많이 회피하는데 그래서 더 이상 이야기를 들으려고 해도 자세한 이야기는 해주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차비 명목으로 2만원을 빼앗기다시피 주고는 먼저 ë³´ë‚´ê³  조금 뒤에 여관을 나왔다.

 

거제경찰서(서장 이중구)에 따르면 지난 13일 새벽 1시께 신현읍 고현리 소재 M남성휴게텔을 급습, 업주 K모씨와 윤락녀 등 7명을 검거, 조사중이다. '年 80조원' 역대급 매출 LG전자… 급감한 수익성 회복 묘책은? (상보)LG전자가 사상 최초로 ì—°ê°„ 매출 80조원을 돌파하고도 웃지 못했다.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금리인상에 따른 소비심리 둔화, 경쟁 심화에 따른 비용 증가 등의 영향이 컸다. 여성부에 따르면 지난 2ë…„ê°„ 성매매 피해자 지원시설 입소자 3507명 가운데 503명이 취업이나 대학진학 등에 성공했고, 432명이 558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다.

 

집창촌 중심의 성매매 문화가 도심 외곽의 주택가로 확산된 것이다. 앞으로는 마사지업소나 휴게텔 등에서 성매매를 하다 적발되면 영업정지는 물론 영업장 자체가 폐쇄된다. 또 인터넷이나 해외 성매매에 대해서도 단속과 처벌이 대폭 강화된다.

 

성매매 업소 집결지 자활사업 참여자 957명 중 484명이 업소를 벗어나 자활을 성취했다. 이밖에도 조직폭력이나 인신매매 조직과 관련된 성매매 범죄 신고에 대해서만 보상금을 지급하던 현행 규정을 개선해 성매매와 관련된 모든 신고에 보상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방안도 추진키로 했다. 손이나 신체일부를 이용한 성매매 행위도 유사 성매매 행위에 포함시켜 처벌하고 성구매 초범자를 대상으로 하는 '존스쿨' 교육 제도의 개선 방안도 함께 마련키로 했다고 여성부는 밝혔다. 정읍준법지원센터, 설 명절맞이‘사랑의 쌀 나누미(ç±³)’전달식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법무부 정읍준법지원센터(소장 송용환)는 1. 12.(목),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농협중앙회 정읍시․고창군․부안군 3ê°œ 지부의 후원으로 불우 보호관찰대상자를 위한 ‘사랑의 쌀 나누미(ç±³)’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ë°”,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업주 A 씨는 손님이 방문하면 손님으로부터 마사지 및 성매매 명목의 화대비 현금 14만 원을 받아 여종업원에게 8만 원 주고 나머지 6만 원은 자신이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 장안동에 사는 송지웅씨는 “동네를 걷다 ë³´ë©´ 최소 5번 이상 삐끼들에게 붙잡히기 일쑤였는데 지금은 그런 것이 없어 좋다”ê³  말했다.

 

최근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샤워와 빨래를 í•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무료 휴게텔을 이용하는 일반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김천휴게소는 최근 3천200여만원의 예산을 들여 지난 2010ë…„ 7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무료 휴게텔 리모델링 공사를 마쳤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을 철저히 단속하고 있지만, 이들 업소는 적발돼도 벌금형에 그쳐 불법 영업을 완전히 뿌리뽑기 어려운 실정”이라고 말했다. 성남 성수초등학교에서 180m 떨어진 곳에는 성매매 장소인 휴게텔이, 시흥 군서중학교에서 49m 떨어진 곳에도 휴게텔이 영업중이다. 대부분 31~36세의 주부들이었다(물론 실제 주부가 아닌데 주부라고 í•  수도 있다). 더 많은 소식을 접해보기 위해 마지막에 통화한 33세의 여성과는 만나기로 했다.

 

불과 100m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신동윤 기자/불법 성매매 업소 창업 알선 사이트.경찰은 지난 16일 김씨가 불법 성매매 휴게텔을 운영하고 있는 것을 파악, 손님으로 위장 ìž ìž…í•´ 김씨와 성매매 여성 두 명을 현장에서 체포했다. 휴게텔은 과거 그들이 집창촌에서 하던 일과 크게 다르지 ì•Šê³  여타 변태 업소에서 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집창촌의 여성들이 쉽게 옮겨갈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관리형 실장과 관작업(?)에 일가견이 있는 대개 ‘부장님’이라 불리는 업주 혹은 업주의 심복이 ì „ì²´ 가게 일을 도맡아하기 때문에 알바하는 ‘삼촌’들을 적당히 부려가며 편하게 조용히 일할 수 있다는 것. 특히 단속의 손길이 거의 미치지 않는 곳이라는 점도 그녀들에겐 큰 강점이다.

click here read more read more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

알림 > 보도자료 내용보기 " 「휴게텔」 관련 에이즈 성병 관리 대책 강화 " 힘이 되는 평생 친구, 보건복지부

Leave a Reply

Gravatar